칼럼

목양과 행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갈릴리교회 작성일18-11-17 07:09 조회43회 댓글0건

본문

목양과 행정 (12-6-2018)

 

오늘 2016년 사역 개발 위원회에서 일할 위원장과 부위원장을 임명했습니다. 내년에는 각 사역 개발 위원회에 를 임명해 두 분이 서로 협력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성도님들도 자원하는 마음으로 함께 동역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우리 교회의 사역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목양과 행정 사역입니다.

 

목양사역의 중심은 목장입니다. 목장에서는 한 주간 감사한 삶과 기도 제목을 나눕니다. 목장의 나눔을 통하여 깊이 있는 성도의 교제와 돌봄이 이루어집니다. 기도 응답을 통하여 살아계신 하나님을 체험합니다. 목장에서 VIP를 품고 섬기면서 영적 생명이 태어나고 성장해가는 것을 경험합니다. 목장은 목양이 이루어지는 영적 가족 공동체입니다.

 

행정 사역의 중심은 사역 개발 위원회입니다. 2016년에는 여섯 개의 사역 개발 위원회(예배, 재정, 관리, 공동체, 선교, 교육)로 출발합니다. 교회 안에는 일반적인 행정 사역들이 많습니다. 재정 관리, 건물 관리, 교육부 교사, 찬양 팀, 음향 및 예배 PPT, .결석 관리, Food Share, 차량관리, 홈페이지 관리 등.... 이모든 사역의 원칙이 있습니다. 주님의 몸인 갈릴리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자원해 주시는 것입니다. 목자, 목녀님들이 자원하는 마음으로 목양에 헌신하셨듯이 교회 사역도 기도하면서 여러분의 은사에 따라 기쁘게 헌신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중요한 것은 목양이든 행정이든 이 모두가 다 너무나 소중한 하나님 나라의 사역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떤 사역이든 주님을 섬기듯 하면 거기에 성장이 있고, 기쁨이 있습니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성도님들의 가정과 직장, 사업에도 분주한 일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성탄의 달 12월에 2015년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2016년 새해를 성령 하나님의 인도하심가운데 계획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